티스토리 뷰


비디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방법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방법 중 하나는 동영상을 이용하는 것이다.


인터넷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이전에는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었던 반면, 이제는 즉시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아래 기사에는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정보가 나와 있다.




당신의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게 하는 방법은 훌륭한 콘텐츠에 집중하는 것이다.


최고급 장비는 필요 없다.


정보가 품질이라면 비디오 효과는 필요하지 않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당신이 촬영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카메라를 구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


당신이 만든 비디오의 초기 15초는 가장 중요하다.


계속 보고 싶게 만드는 걸 줘야죠.




관련성을 유지하고 만드는 모든 비디오에 집중하십시오.


준비하지 않으면 토끼를 쫓기 쉽다.


동영상에 어떤 내용이 담길지 적어서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직원이나 동료가 여러 명일 경우 비디오 마케팅 프로젝트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카메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고 구두로 명료하게 말할 수 있는 낙관적인 사람을 선택하라.


비디오에서 여러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꺼리지 마십시오.




비디오 컨텐츠 분석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그 비디오를 몇 번 봤는지, 어디서 봤는지 알 수 있다.


이러한 발견은 당신에게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줄 것이고 당신의 캠페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외관을 개인화하십시오.


사무실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드세요.


사람들은 당신이 경영하는 사업에 더 개인적인 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할 것이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다른 사람이 대신 동영상을 만들어 보도록 하십시오.


가장 좋은 사람에게 상을 주는 비디오 콘테스트를 개최해 보십시오.


우승한 동영상이 프로젝트 홍보에 활용될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이 게시한 동영상에서 정보와 통계, 데이터를 수집한 후에, 이제 다시 말에 올라타서 다른 것을 게시할 시간이다.


이 정보를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어떤 비디오가 작동하는지 어떻게 아십니까? 물론, 여러분은 동영상의 성공에 대해 추측해 볼 수 있다.


당신은 추적된 통계자료가 필요한데, 당신이 원하는 곳에 도달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봤는지, 얼마나 많은 비디오를 봤는지, 그리고 그 이상을 봐.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는 비디오를 보려면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흔들리는 것처럼 보이는 비디오는 공포 영화나 아방가르드 성격의 영화에만 적합하다.


카메라가 잘 보이도록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비디오가 그들의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몇 초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좋게 만드세요!



네가 방금 읽은 것처럼 비디오 마케팅은 정말 어렵지 않다.


이런 형태의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 주제에 대한 약간의 지식만 있으면 된다.


그 일이 끝난 후에는 자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결과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당장 가서 일이나 해!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