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acebook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데 관심이 있으시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만약 이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페이스북 마케팅이 잘 맞을지도 모른다.


수백만 명의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모두 잠재 고객들이다.


올바른 방향으로 가도록 하기 위해 아래의 조언을 계속 읽어라.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할 때, 항상 전문적으로 게시하는 것을 기억하라.


비록 페이스북이 꽤 느긋하다고 할지라도, 게시물에 너무 느슨해지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프로페셔널하게 지낸다면, 사람들은 항상 당신을 그렇게 볼 것이다.




온라인으로 게시된 모든 콘텐츠를 Facebook 페이지로 다시 연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블로거라면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 끝에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붙여야 한다.


트위터 계정을 페이스북 페이지에 링크하고 트윗이 나타나는지 확인할 수도 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할 때,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가 다른 유사한 페이지들로부터 두드러지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많은 사진을 포함시키고 그것을 매우 다채롭게 만드는 것으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페이지는 확실히 더 많은 관심을 끈다.




페이지보다는 그룹을 만들어라.


이것은 더 나은 상호작용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그룹과 페이지를 사용하여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허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업데이트에 아무런 가치가 없다면 가입자들은 빠르게 관심을 잃게 될 것이다.


업데이트는 재미있어야 하고, 유익해야 하며, 유용해야 한다.


Facebook Insight를 활용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결정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의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을 선택할 때 페이스북을 신중하게 고려하라.


비록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지만, 당신의 목표 청중이 그 사이트도 이용하는지 확인하라.


대상 인구 통계 대상자를 조사하여 대상자가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찾아보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을 만드십시오.


그것은 여러분을 위해 많은 것들을 통합시켜, 여러분이 질문에 답하고 팔로워들과 소통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거래에 대해 알리고 그들에게 다른 관련 정보를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층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는 훌륭한 방법이다.




팔로워에게 비즈니스 개선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중요하고 박식하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일부 사업 결정에 당신의 팬들을 참여시키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귀사에 대해 가지고 있는 특정 아이디어에 대해 의견을 물어 보십시오.




Facebook 페이지의 설명 기능을 끄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글을 올리지 못하게 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이 그들의 의견에 신경 쓰지 않는다고 생각하게 만든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단지 가지고 있다고 하기 위해서 그것을 창조하지 마라.


고객과 대화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페이스북을 이용해서 고객들이 연락할 수 있도록 하니?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거나 기존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사용하는 기술은 달라져야 한다.




경연대회는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관심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다.


목표가 달성되면 무작위 청중에게 상을 수여한다.


이 전략은 당신의 구독자를 증가시킬 것이다.




프로필이 항상 최신인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프로필 페이지를 변경하여 반영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 정보로 그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새로운 정보가 없더라도 프로필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업데이트하여 업데이트된 정보를 사용자에게 표시하고 관심을 유지할 수 있다.




Facebook에서 업데이트를 조금 사용하십시오.


이를 통해 팔로워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중요할 때만 그것을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너무 자주 메세지를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멀리할 수 있다.




특정 페이스북 마케팅 함정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모방하고 자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가라앉히는 것을 피할 수 있다.


하지 말아야 할 것뿐만 아니라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예들이 있다.


사람들은 보통 좋은 관행을 경계하지만, 나쁜 관행을 조사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피해야 할 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사업에 큰 이익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기사를 검토한 후에 어떻게 페이스북을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지 훨씬 더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여기서 배운 모든 것이 시작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모든 것을 실천에 옮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가 전세계 사람들에게 홍보되어 행복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